티스토리 뷰
디즈니가 운영하는 OTT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11월부터 월 구독료를 4,000원 오른 13,900원으로 인상했습니다. 넷플릭스의 경우 아직 국내 구독료를 인상하지 않았지만 최근 미국과 영국 등 해외에서 가격을 인상함에 따라 국내에도 그 여파가 미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. 오늘은 OTT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KB국민카드 '톡톡O 카드'
넷플릭스, 디즈니 플러스, 웨이브, 왓챠, 티빙,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 서비스 구독료를 100% 할인해 줍니다. 전월 이용실적 조건은 30만 원 이상이며 할인 한도는 1만 원입니다.
*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정기결제 시 제공(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앱스토어를 통한 인앱 결제 등은 제외)
'신한카드 구독 좋아요'
넷플릭스, 유튜브 프리미엄, 디즈니플러스, 티빙, 왓챠, 웨이브 등 이용 시 월간 통합 할인한도 이내 결제금액 100%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.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일 경우 통합 할인한도는 1만 2천 원이며 80만 원 이상일 경우 2만 원입니다.
*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, 신청하여 정기결제(자동이체)를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. (1회성 일반구매 결제,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한 인앱결제, 통신요금 포함 결제의 경우는 제외)
삼성카드 'taptap DIGITAL'
스트리밍 이용료 정기 결제 시 50%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. 넷플릭스, 웨이브, 티빙, 왓챠 등 OTT 서비스에 적용입니다.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월 5천 원이며 60만 원 이상 시 7천 원입니다.
디즈니 플러스 다운로드 바로가기
디즈니 플러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. 한동안 성적 부진에 시달렸던 디즈니 플러스는 오리지널 드라마 '무빙'이 흥행하면서 전환점을 맞았습니다.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
good.giantshoom.com